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home

상담 > 온라인상담

병원소개
병원소개
고객명 **
나이 및 지역 나이 세   /   지역 희망상담일자
문의사항

안녕하세요. 어머니께서 다리가 많이 저리고 쥐가 많이 납니다. 기간은 오래되었고 수술을 겁내하셔서 지금까지 버티다가 너무 힘들어하셔서 진찰을 받아 보려고합니다.

 

수술(또는 비수술)을 하게 되면 금액 및 입원여부(기간) 을 알수 있는지요?

 

 

구분 일반 상담사 청맥외과
등록일 19.07.11 12:01:51
답변

안녕하세요. 어머니께서 다리가 저리고 쥐가 나셔서 상담을 요청해 주셨네요. 

 하지 정맥류가 있는 환자의 경우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혈관이 확장되고 원래 가지고 계셨던 증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우선 병원에 오셔서 자세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하지 정맥류의 유무를 진단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하는 수술은 5-7mm의 소 절개를 통해 시행합니다. 하지 정맥류의 진행 정도에 따라 환자별로 수술 방법에는 차이가 있습니다만, 충분한 상담 이후, 기본적인 치료 원칙은 재발을 최소화 하면서 환자분이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의학기술이 많이 발전하였기 때문에 환자분이 두려워 하시는 통증이나 합병증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 몸에 하지정맥류를 만들 수 있는 혈관은 총 4개가 있습니다. 4개 혈관중에서 수술이나 시술이 필요한 혈관을 먼저 진단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리고 치료 방법에 따라 보험또는 비보험 치료, 수술 또는 시술 방법에 따라 치료 비용이 결정됩니다. 

 입원여부는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수술 당일 입/퇴원 또는 수술 이후 1박 2일 입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 정맥류는 한번 발생하면 저절로 좋아지는 질환이 아니고, 점점 나빠지는 진행성 질환입니다. 빠른 기간내에 방문하시어 검사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